2011년 8월 20일 토요일

[엉덩이 자위기구 명기 옥녀] 자위용품 성인기구 명기옥녀 사용후기

기존의 엉덩이 제품이 그렇듯...받아 봤을때부터..묵직 하네요...
뽁뽁이를 해치고...서둘러 봉투를 파해쳐 보니.. 
녀석이 색기를 뿌리며 다소곳이 앉아 있더군요...ㅋㅋㅋㅋㅋㅋ 
디자인 부터 좋습니다. 다른 엉덩이 제품이 약간 인위적인 실리콘 덩어리처럼 느껴지는 반면
이녀석은 다소곳하게...앉아 나를 기다리며 엉덩이를 살짝 빼고 있는 듯한... 
삽입시에 걸리는 돌기들의 무한 쾌감..
양 엉덩이를 잡고 있는 내 양손도 그에 따라 춤을 추게 되더군요.. 
절정시에 나도 모르게 엉덩이를 꽉! 잡으며 압축하며 쪼여주게 되는데요 
아....그 느낌...쥑이네요..... 
끝나서 마무리 하는데도 요것은 다소곳이 앉아서 자태를 뽑내고 있네요...
다시 한번 해달라고 엉덩이를 쭉~ 뺀채...


이미지출처 : 아가씨와건달들 (
http://guysndolls.kr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