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4일 목요일

[자위기구 핸드잡] 명기처녀 사용후기

일단, 제가 단골이 되어버린 사이트 주인장님이 5만원 미만인데도 적립금사용 처리해주셔서 심심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배송이 상당히 빠르더군요..

포장을 뜯어보니 상당히 많은 사은품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전에 16000원짜리 구입했을때도 상당히 많이챙겨 주셨었는데.. ^^;;;)

그리고 심상치않은 표지..... 네.. 예쁜 2D 캐릭터가 있군요.. 표지부터 마음에 듭니다.



자료출처 : 아가씨와건달들 ( http://guysndolls.kr )


1. 외형

물건이 너무 크지않을까 고민했는데 의외로 딱 아담사이즈더군요 ㅋㅋ
앞쪽의 크기는 7.5cm이지만 뒤쪽은 5.5cm로  러브바디시리즈에
속지로 정말 딱 적당하게 들어가는것이 정말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건 완전히 러브바디(풍선인형) 전용수준이더군요 ㅋㅋㅋ
러브바디의 풍선바람을 30%정도 뺐는데도 불구하고 잘 빠지지 않았습니다.

2. 느낌

사은품으로 온 페페젤을 적당히 바르고 삽입을 해보니...
정말 부드럽더군요~  정말 부드럽게 본인의 물건을 감싸주는게 일품이었습니다.
물론 쪼임은 그다지 였지만 이 제품은 부.드.러.움 하나로 표현이 끝나는 제품같네요
맛깔나게 감싸주는 그 느낌에 한몇일동안 빠져살았습니다.

3. 자극

본인이 그동안 수많은 제품을 사용해봤지만 돌기형의 경우 본인에게는 그다지 큰자극을 못주더군요..
생각보다 자극은 크게 없는편입니다. 빠른 행위를 하기에 딱 적절한 수준의 자극입니다.
초보에게는 강한자극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4. 내구도

내구도가 얼마나 될까? 하고 궁금해서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시간나는대로 해봤습니다만..
아직찢어질 기미는 안보입니다.
본인의 경험상 이런 부드러운 재질의경우 평균내구도가 10회미만인데..
더군다나 러브바디에 속지로 쓰는경우 왠만한 물건은 대부분 쉽게 찢어지는게 보통이나..
아직6회? 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튼튼했습니다.


결론 - 단독으로 해도 상당히 좋지만 러브바디 속지로도 매우 우수한 제품입니다.
러브바디 구입하시는분들은 이제품도 같이 구입해서 써보세요 ^^


다음에는 [3중 다단계 쪼임 공법] 인정사정 트라이를 구입해볼 예정입니다.
이 제품은 주름형이라서 의외로 자극이 상당히 강할것같은 느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