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8일 월요일

[핸드잡 자위기구 명기처녀 핸드잡] 내구도가 괜찮은 명기 처녀 사용후기

1달전?인가 구입해서 사용후기도 남겼었는데
핫젤 구입하려다가 혼자 사용하기 아까워서 그리고 좀 심심해서?ㅋㅋㅋㅋ
또한번 사용후기 글 올립니다 일단 제품은 말할 것 없이 좋은 편이고
또 하나의 장점이 내구도가 엄청납니다

약 3년전에 처음 성인용품 구입할때 손으로 하는거 말고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다른 쇼핑몰에서 엉덩이 모양을 샀었습니다
근데 엉덩이 모양은 엄청 귀찮더라구요 ㅡㅡ 무게 문제랑 (엄청 후회)
할때마다 꺼내고 세척하고 해야되서 무슨 베이비 파우더 구석구석
다 발라야하고 9만원이나 주고 샀는데도 만족도 못하고 후회했습니다.

엉덩이에 대한 안좋은 추억(???)이 있어서
핸드잡으로 사야지 하고 세븐틴이 인기가 많길래
살라캤더니 이게 보였고 이거 샀는데 핸드잡은 내구도가 다 약해서
20번 사용해도 많이 사용한거라는 글을 어디서 봤습니다
그래서 뭐 1달 쓰고 망가지면 세븐틴도 한번 써보면 되지 이랬죠
근데 내구도 이정도일줄은 몰랐습니다 ㅋㅋㅋㅋ

제가 혹시;; 용품을 다루는 실력이 뛰어난건가?
라고 생각하기엔 너무 거칠게 다루고 이리저리 굴리기도 합니다
샤워할때 사용한적도 있는데 화장실 바닥에 내팽겨친적도 엄청 많고-_-
오늘까지 약 30회? 거의 일주일에 3~4번 사용했으니 암튼 그정도
됬는데 솔직히 보관 따로 안하고그냥 대충 씻은다음 장롱안에 쳐박아둠 -_-;;
성격이 꼼꼼하지를 못해가지고 다룰때도 심히 엄하게 다루는데도
솔직히 과장해서 말하면 이거 1년 넘게 쓸수도 있겠습니다 ㄷㄷ


이미지출처 : 아가씨와건달들 (
http://guysndolls.kr ) 
저번에 후기에서 말했듯이 제가 끝날것 같게 하면서도
못끝나게 해서 좀 애탄다고 했는데 스킬이 생겼습니다ㅋㅋ........
이걸 글로 설명하는것은 불가능합니다 손가락 다섯개로
아무튼 조물딱 거려야하는데 몇번 만져보시면 다들 왠만하면
아실듯;.... 아무튼 끝내고 싶을때 그렇게 해주면 됩니다

세븐틴에 후회하신분이나 세븐틴하고 이거 고민하시는분은
이거 구입해도 후회안하실겁니다 세븐틴 안써봐서 모르겠지만-_-
쪼임이 작살이라고 해서 기대되긴 하지만 암튼 이거 후회 안됩니다 ㅋㅋㅋㅋ
1달정도 더 엄하게 써보고 그래도 안망가지면 ㄷㄷ....
대학생 신분이라 사정상 이거랑 세븐틴 2개 다 사진 못했지만
1달후에 이게 멀쩡하더라도 세븐틴도 사야만 할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