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7일 토요일

[자위기구 핸드잡 명기 처녀] 4중쪼임의 오랄느낌이 나는 수줍은 명기처녀 사용후기

지옥임 ㅋㅋ
쇼핑몰에서 주문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완벽하고 다 맘에 듭니다 ^^
쪼임 자체는 강하지 않는데 부드럽게 입으로 해주는 것 같은
느낌이 좋네요 ^^..........손으로 잡고 팔 부러질때까지 흔들어야 사정합니다 ㅋㅋ
그러니까,,,, 쪼임이 약해서 사정까지의 시간은 오래걸립니다.
그게 단점이자 장점인데, 저는 만족합니다.

(실리콘 특성상 차가운 것을 피할 수가 없죠....
그런데 사람 입안에 넣으면 따듯한 체온이 느껴지죠 ㅠㅠ
후회되는 것이 핫젤을 구입 못했다는 겁니다.
이거 구입하실분들은 핫젤도 꼭 사시길^^;;
페니스가 따듯해지니까 사람 입안에 넣은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느끼실지도...)

암튼 좀더 사용후기를 적자면..
페니스 삽입하고 5회정도 흔드는 순간부터 펠라치오 당하는 것 같습니다 ㅋ......
수천 개의 혀가 제 페니스를 감싸는 듯한 기분입니다.
넣자마자 사정할 것 같은게 아니라 오랜 기간동안 기분 좋게 합니다. (쪼임 자체는 약합니다.)
마약이라도 한 것처럼(물론 마약 안해봄) 묘한 쾌감입니다.

빨리 사정해야하는데.. 강하게 쪼이는 건 아니고 계속 빨아주니....
사정도 못하고.........그런데 계속 쪽쪽 빨아주고..
사정은 못하고..  그런데도 계속 빨아주고 ㅠㅠ
달리 표현할 방법 없이 지옥입니다 ㅋㅋ

기분 좋은 스트레스를 받으실겁니다.

 
이미지출처 : 아가씨와건달들 ( http://guysndolls.kr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