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일 화요일

정말 다릅니다~ 감동 ㅎㅎㅎ 강추~ 명기의 증명 엉덩이 구입기 및 사용후기^^

처음에 갈색 주문했다가 아가씨와건달들 주인장께서 갈색이 없다해서 사은품 받고 살색 받았습니다~~

이왕 사는거 남미언냐 삘을 느껴보고 싶어서 구매했는디 ㅠㅠ  (그간은 살색만 샀었기에.. ㅎㅎ)

워낙 인기가 없어서 더이상 생산을 하지 않으신다고 하네요..  슬펐슴..

그나저나..  살색도 좋습니다~~  ㅎㅎ 

저는 예전에 핸디형 3개 엉덩이형 2개를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디

그간 월매나 기술이 발달되었는가를 경험해보기 위해서 (사실은 밤에 심심해서 -.-;)

명기의 증명(엉덩이형)을 구매했답니다.

마침 시골에 갈일이 있는지라 한적하게 시골주소로 배송을 신청했습니다. (토요일 수령예정이었슴)

근디... 토요일 오후 5시가 넘어가도 아저씨가 소식이 없는겁니다!! 

아나..이거 못받으믄..  답이 없는데..  하고 생각하면서 마당서 일좀 하고 있는디..
 
저희 시골집 진입로 도로쪽에 대한통운 택배차가 보이더군요.. 

멍미..  내 택배 안주고 다른 동네로 고고씽 하고 있는겁니다.

언능 집에 뛰들어가서 컴터 킵니다.  배송조회 합니다.  기사님한테 전화겁니다~~

저왈 "기사님 기사님~~  택배 받을거 있는데 왜 안주고 그냥 가심미~~~"  

기사왈  "멍미? 어느동네셔요?  배달할 택배는 다 하고 가는건디???"

저왈 "방금전에 지나간 어디어디동네 택배 받을거 있는디 빨랑 싸게싸게 찾아보쇼잉~~"

기사왈 "어익후~  있었군하~~  님하~ 지송~  바로 가져다드림요~~"

글슴니다..  잘몬하면.. 못받을 뻔한 택배 수령하고 기쁨의 눈물을 흘립니다 ㅎㅎㅎㅎ  ㅠㅠㅠ

근디.. 받기는 했는데..   토욜밤에 여친 만나러 차몰고 고고씽합니다..  

여친이랑 원거리 연애기 때문에 주말에만 봅니다.

걸릴까봐 택배도 못뜯고 차안에 고이 넣어둡니다..  

친구가 옥숀에서 산 사무용품 대신받아서 보관한거라고 구라칩니다..

결국 일욜저녁이 되서 집에 돌아와서 택배를 드듸어 개봉!!

와우..  이건뭐..  그간 써본 엉덩이 형들은 비교도 안될 정도의 볼륨감과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물론..  실리콘 냄새는 작살입니다.. (이건 뭐 어쩔 수 없죠 ㅎㅎ)

관통형이지만 비관통형으로 쓸 수 있게 마개도 있습니다.  세척하기도 좋군요.

일단 겉보기에 만족입니다.  사은품들도 무지 맘에 듭니다. 

사용을 위해서 일단 야동들을 다운걸어두고 우리 명양(명기의 증명)을 수건으로 닦아줍니다.

책상위에 앉힙니다...  근디..  핸디형과는 달리 높낮이를 맞춰야 하는 약간의 불편함이 있지요... 

허나..  내가 손으로 왔다갔다 하는것과 허리로 움직이는 것은 분명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ㅎㅎㅎ 

대박!!  실리콘 재질 자체가 예전 제품들과는 틀리더군요..   뭔가 달라붙어서 물어준다는 느낌..??

그러면서 내구성면에서도 빠지지 않는것 같아보입니다. 

볼륨이 있기때문에 깊게 삽입해도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ㅋㅋㅋ

페이스 조절하고.. -.-;;   열심히 개기다가~~  션하게~~  끝   간만에 참 만족스러운 ㅌㅌㅌ 이엇씁니다.

자알 씻고 담 사용을 위해서 고이 모셔두었습니다. ㅎㅎ



 
이미지출처 : 아가씨와건달들 ( http://lohasfruit.co.kr )

여기서 한가지 사용  tip을 드립니다. 

보통 핸디형이나 엉덩이형이나.. 실리콘으로 된 온냐들을 사용하다보믄..  약간 이질감같은게 느껴집니다. 

재질 자체의 탄력부분이나 그런것은 참아줄만한데..  특히나 가을 겨울에..  온기가 안느껴져서.. 

시체랑 하는 기분(시체랑 해보진 않았습니다 -.-;)

그러나!  Hot 젤을 발라서 사용하게되면 약간의 온기가 더해져서  꼭 사람체온같이 느껴진답니다. 

저도 이번에 알았슴...   못느껴본 분들은 Hot 젤 구매해서 한번 사용해보세요~~  강추~~  ㅋㅋ

근디.. Hot 젤이 약간 뻑뻑한 편이므로 제품언냐한테는 일반젤을 좀 발라놓고

Hot 젤은 본인에게 발라서 사용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할튼.. 결론은.. 이거.. 물건입니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