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9일 월요일

[텐가 플립홀 일본 정품 핸드잡 TENGA] 실제와 같은 자극과 깔끔하게 세척이 간편한 텐가플립홀(TENGA FLIP HOLE)



텐가 플립홀을 보면 자위기구의 한계는 과연 어디까지일까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
인체 공학적 체위별 자극의 일본 자위컵의 대명사 텐가 자위컵으로 유명한 텐가에서 세계최초 플립형 자위기구가 출시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남성 실리콘 자위기가 세척이 불편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텐가 플립홀은 말그대로 플립형으로 제품의 안이 개폐가 됨으로서 원천적인 세척문제를 해결한 세계최초의 플립형 자위기구라고 합니다^^

제가 전에도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에서 전화로 문의했는데요~

그때는 입고가 안됐었는제 최근에 입고가 되었네요^^

수입대행제품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주문하자마자 바로 다음날 도착~! 빠른배송~ㅎㅎ
텐가 플립홀은 각기 다른 3가지 타입의 미니로션 3개가 동봉되어있고 로션별로 색다른 느낌이 나는 로션입니다.


또한, 3가지의 공기압축 진공력 버튼은
제품 전체, 제품안쪽, 제품삽입부에 각기 다르게 공기압력을 조절할수 있기 때문에
할때마다 다양한 진공력의 쾌감을 받을수가 있네요.^^

인체공학적 쾌감 설계 텐가 플립홀의 수많은 내부 돌기들과 구조로 인한,
성기 전체를 아우르는 실사 쾌감은 과연 기가 막히네요^^

텐가 플립홀은 역시나 세척도 간편하여 언제나 깔끔하고 청결하게 오래토록 사용할수가 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