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1일 토요일

[명기의증명 005 일본 정품 핸드잡 자위기구] 축축한 점막구조의 사실 느낌 명기의증명005



사이트 검색하다가 정말 양심적인 사이트를 찾았네요


결국 최신판인 명기의증명005 큰맘먹고 구매했습니다.


꼬추를 꽉꽉 물어주며 자극하는 느낌이 아주 쾌락적이더군요 ㅋㅋ


다음은 제가 제품 구입하기 전에 질문올린 글인데 답변 또한 기가 막혀 제가 구입하는데 도움이 되었던 글입니다 ㅋㅋ


다른 분들께서도 참고했으면 좋겠네요..ㅋㅋㅋ


==========================================================================================


음..일단 타싸이트처럼 양심을 속이지않고 좋은 상품 착하게 파시는 아건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  첨엔 명기이야기 살려다 가격차이도 별로 안나고 기왕 쓰는거 좋은거 쓰자해서 장소우 선택했습니닷! 배우 퀄리티로 보면 오츠카사키가 끌리는데 더 실제처럼 만들었다기에 믿어봅니다 ㅋㅋ 여담인데 장소우양은 누드 모델만하고 av는 안찍는겁니까 궁금하네요 ㅎㅎ
입금은 토요일 한시전에 할건데요 담날 바로 배송된다지만 일욜날도 배송이 오나요 제바알~
월요일날 출근해서 일욜날 우리 명기 사용해바야되는디 ..  
아 그리고 파우더는 전에 명기숙녀 시켰을때 사은품 왔는데 거의안써서 안챙겨주셔도 되구여~
이번엔 일제꺼 비싼 최신판 명기 큰맘먹고 사니깐 신경좀 써주세요 ~



이전 주문에 이어 다시 찾아주셨군요~ 항상 믿고 찾아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고객님^^

명기의증명005에 대한 문의를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말씀처럼 오츠카사키 정말 예쁘게 생겼죠^^
하지만 개인적으로 장소우도 보면 볼수록 볼수록 매력있는 볼매인것 같습니다^^
동영상 사진이나 검색해서 나오는 모자쓰고 발랄한 모습등을 보면
왜 중국의 떠오르는 아이돌 스타 인지 새삼 느끼게 된답니다^^;
장소우는 학창시절 장학금을 받고 다닐정도로 우등생이었다고 합니다.^^

장소우는 중국과 대만등에서 유명한 떠오르는 아이돌 누드모델로서 AV쪽으로는 아직 진출을 안한듯 싶습니다.
보통 명기이야기를 보시면 오츠카사키의 소속사인 AV 업체 '프레스티지' 가 성인용품 제조사인 N.P.G. 와 제휴하여 판매를 하는것과 다르게
명기의증명005는 AV업체가 관여 되지 않은것을 보면 장소우의 AV 쪽의 진출은 아직은 묘연한 상태라고 보여집니다.

제품을 보시자면 명기의증명005는 명기시리즈 최초로 2중레이어구조를 채택하였으며
겉면의 실리콘 재질은 손에 쥐면 마디마디사이로 흘러내릴듯한 부드러움을 가지면서도 뛰어난 신축력과 탄력 복원력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면의 실리콘 재질은 여성의 점막을 표현하여 촉촉한 근육과 힘줄등의 신소재 실리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실제의 사실성을 높힌 제품으로 기존의 제품과 차별성이 있는 제품입니다.

아 그리고 대한민국 모든 택배사는 일요일 및 공휴일 즉, 빨간날에 근무를 하지 않습니다.

토요일 오후 1시 이전에 결제하여 주시면, 토요일에 발송이 되며 특별한 택배사측의 사정이 없는 한 월요일에 수령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환절기에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