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7일 금요일

[소피아 일본 여성 여자 진동기 캡틴] 지금껏 느끼지 못한 쾌감 토이즈하트 소피아 딜도





초보용으로 적당하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소피아는 남자용품인 세븐틴으로 유명한 일본 토이즈하트사의 여성용 진동캡틴이라고 합니다^^
성인용품 천국인 일본 유수의 회사 토이즈하트사의 제품이 그 견고함은 말할것도 없겠지요~^^

소피아는 7단계 각기 다른 진동모드를 제공하며
3단계의 회전모드와 역회전이 되어 다양한 공략이 가능하군요~~ㅋㅋ
완전방수제품으로 여친이랑 욕실에서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네요^^


사실 욕실에서 그냥 하기에 여친이 불만족 스러워 하는거 같더라고요..ㅋㅋㅋ
저도 잘 안되고 ㅋㅋ

여친 몸안에서 진동이 부르르 떨리니
평소와 반응이 틀리더군요

물론 내가 더 좋다지만 ㅋ

지금껏 느끼지 못한 쾌감이라고 하더군요 ㅋ


여친도 처음엔 쑥스러워 하더니 이제는 여친이 더 먼저 찾네요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