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9일 일요일

[명기의증명 일본 오리지널 정품 핸드잡] 실제 느낌보다 좋은 감동의 명기의 증명 정품





제가 사정이 사정인지라...


명기의증명.. 방문해서 구입했어요..ㅋㅋ


아...진짜 조금 뻘쭘할줄 알았는데



직원분 인상 좋으시고 묻는 말에도 친절하게 답변해 주셔서 편안하게 구입했지요..ㅋㅋ


집에 들고 오는데 기분이 벌렁벌렁 방방 뜨더군요..ㅋㅋ


자아 드뎌 시승기~


이거 생각보다 크네요..ㅋㅋ



자 자 자 젤을 바르고 슥슥슥~ㅋㅋ


ㅋㅋㅋ 과연 실제 느낌이 난다고 하더니 ㅋㅋㅋ


부드러운 실리콘 안에서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는건지..ㅋㅋ


여러가지 자극이 한꺼번에 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처음 겪는 자극이라 그런지 급 사정해버렸습니다.. ㅋㅋ


진짜 사람이 아니라서 감정교류만 못할 뿐이지 자극만은 실제보다 좋은것 같네요.. ㅋㅋ


명성대로입니다. 감동의 제품이네요..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