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6일 목요일

[핸드잡 자위기구 하이켄] 강한 쪼임과 오돌토돌한 내부 느낌 하이켄


원래 쓰던 세븐틴이 쪼이는 느낌은 있어도  그외에 별다른 느낌이 없어서
이걸로 구입해봤습니다
잘 몰라서 저렴한것 종류별로 4종류를 구입했는데 그중 하나가 이겁니다

오~ 괜찮네요?  쪼이는 느낌도 괜찮고   오돌토돌한 느낌도 괜찮고  제스타일에서는  세븐틴보다 이제품이
더 나은듯하네요

그런데 단점은 소리가 좀 나는것~
두루루룩 두루루루  비슷한 소리가 나요;;
그리크진않지만  마치 주름있는 고무호수를 긁을때 비슷한 소리 같은게 좀 나네요

...  집에 사람 없을때만 써야겟습니다   사람있을때 하다간 소리나서 들킬듯 ;;

세븐틴 살돈으로 이거 여러개 구입해서 쓰는게 나을거같은데
내구성은 잘 모르겟네요
그냥 느낌은 내구성있어보이는데  사실 그런부분은 써봐야 아는거고.
하여튼 만족합니다!! 


아 그리고 서비스 진짜 많이 왔네요^^
위에 적힌 서비스보다 몇개 더와서  놀랐습니다  이렇게 팔고 남는거 있는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