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3일 화요일

[TENGA FLIP HOLE 텐가 플립홀] 신개념 여성의 질 느낌 세척이 편한 텐가 플립 홀

전에도 전화로 질문했던 사람입니다. 그땐 없다고 하셨는데 드디어 입고됐네요. 바로 질렀습니다.
배송빠르네요.주문하자마자 담날쏴주시네요.깔끔하네요 배송.(일본제품은 오래걸리는줄알았어요)
국산핸드잡 제품만 사용하다가. 고민끝에 결정한것이 바로 이 텐가플립홀입니다. 아건에서 살려고 기다리기까지 했네요.
텐가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었으나. 세척이 힘들다는 말을 듣고선. 이 제품에 꼳혔답니다. 사용해보니 플립을 열어서 사용할수가 있으니 정말 세척이 편하고 젤바르기도 쉬웠습니다.
느낌은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복잡한구조로 되어있는데. 이전체가 같이 아우러줘서 자극하는 느낌입니다. 성기 끝에서 끝까지 한꺼번에 미세돌기들이 훑어주는 느낌. 빤타스틱 합니다. 여성의 질안에 있다는 느낌입니다.
비싼만큼 제값을 하고. 기대만큼 만족스런 제품입니다. 국산핸드잡보다 고급스럽고 실사에 가까운 제품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세척이 정말 편합니다. 두고두고 깔끔하게 사용할수 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