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3일 월요일

[러브바디 리사 풍선인형 속지] 러브바디 리사의 속지? 명기처녀? 세븐틴?

명기처녀 구입했습니다^^


살살 간지리면서 쓸어주는 제품인데 오랄느낌이 나는 제품이네염 ㅋㅋ


러브바디 리사에 끼워 사용하니 재미있네요


손을 흔드는것과 끌어안고 하는것은 확연한 차이가 있네염 ㅋㅋ


다음은 제가 명기처녀 구입하기 전에 해당 사이트에 질문한 내용인데


명기처녀 구입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른 많은 분들께서도 도움이 되시길 ~ㅋㅋ


===========================================================================================


러브바디 리사 구입 예정입니다^^



그리고 같이 쓸 핸드형 자위기구 추천 부탁드려요~




후배위~좌배위~ 다양한 실제 체위경험을 하실수 있는 러브바디-리사에 대한 문의를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러브바디-리사의 속지로 가능한 제품은 제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속지(자위기구)선택' 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미즈호, 나나, 세븐틴, 명기처녀, 세븐틴(정품), 인처숙녀 등의 제품이 러브바디-리사의 속지로 적당하며
러브바디와 함께 추가 옵션으로 구매 하시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속지를 같이 구매하실수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비오는 날씨에 운치있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