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3일 월요일

[세븐틴 일본 정품 핸드잡] 국산 명기의증명의 부드러운 감싸임과 마찰감 세븐틴에볼루션(세븐틴에보)


전에 명기의 증명 (한국판)을 사용해보고


이번에 정품 세븐틴 구입해서 몇번 사용해 봤는데, 강력한 쪼임과 실리콘이 단단한데 흡입력이 굉장하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증명이가 부드럽게 쓸어주는데 그 마찰감이 좋더군요


세븐틴은 성인용품 남자자위기구 = 세븐틴 이라 할정도로
출시와 함께 일본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국내에 착륙~! 국내를 휩쓸어버린 유수의 제품이라고 합니다^^

세븐틴은 명기의증명과 달리 탱탱한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세븐틴은 역시 강하게 쪼이고 압박하며 공기흡입력을 이용한 쭉~쭉~ 빨림이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내부돌기가 없고 탱탱한 실리콘재질로 비관통형 핸드잡 제품 중 공기흡입력을 이용한 진공력을 가장 이용하기에 최적화한 구조인것 같아요.

명기의증명은 세븐틴과는 극과극의 느낌이 나는 제품이네요~
명기의증명은 명기돌기들의 훑어주고 쓸어주는 느낌과 부드럽게 감싸주며 비틀어주는 오랄계열의 제품입니다.
명기의증명을 세븐틴과 비교해 보자면 명기의증명에서 더욱 실사느낌이 나는군요^^



세븐틴과 명기의증명..
서로 상반된 느낌을 주는 두 제품이기 때문에,
두 제품은 어느것이 더 좋다~ 라고 말하는 우위의 차원이 아닌
사람마다의 취향차이일것 같아요

저는 부드럽게 감싸주며 내부돌기와 내부굴곡으로 실사느낌을 주는 명기의 증명이 잘 맞는거 같습니다^^

제품 중 세븐틴2 세븐틴에볼루션(세븐틴에보) 라고 새로 나왔네요..
전작 세븐틴의 강한 압박과 쪼임 흡입력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내부 마찰감과 굴곡의 쾌감을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세븐틴에보는 세븐틴의 느낌과 동시에 마찰감의 쾌감까지 주는 제품이라고 하니 나중에 주문해서 또 포스팅 해봐야 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