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7일 화요일

[명기의증명2 국산 자위기구 핸드잡] 풍성한 실리콘의 밀착감 2구형 핸드잡 명기의 증명2




시크하고 아찔한 2구형 핸드잡~! 나오요시자키의 명기의증명2 구입했습니다^^ 으흐흐 ㅎㅎ

명기의증명2는 일본의 떠오르는 AV스타 나오요시자키의 명기를 장인정신으로 계승~!
제 2대 명기로 2구형 핸드잡 제품으로 구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명기의증명2는 핸드잡 치고 무거운 1.6kg 정도의 무게를 가지고 있아서 안정감있고 풍만한 느낌이 압권이네요
중량감이 있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선 엉덩이 제품처럼 사용도 가능하네요.
특히, 2구형 핸드잡 제품이여서 일반명기 입구와 애널입구의 느낌은 색다른 느낌이 들어요!!^^

명기의증명2를 사용해보니  이리저리 살살 쓸어주고 훑어주며 부드럽게 감싸주며 비틀어주는 느낌과 중간중간 지스팟 돌기와 포르치오 돌기로 꽉꽉 물어주는 쾌감이 아주 쥑이더군요 ㅋㅋ

저같은 경우는 명기의증명2...
빨리 하는것보다 천천히 하니까 내부 돌기와 굴곡의 내부 느낌이 더 나는것 같아요!!
같이 주문한 페페라바라바 젤 사용하니까 점도가 좋아서 내몸에 쩍~쩍~ 달라붙어 마찰감이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저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보고 온라인에서 구입했는데요~

온라인 판매는 주문을 받으면 창고운영으로 바로 택배발송이 되어 임대료가 적지만,
오프라인 매장은 운영비와 임대료를 비롯한 기타 여러가지 부대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상품가격이 올라갈수밖에 없는거 같아요

또한, 온라인 판매는 1:多 의 판매방식이지만 오프라인 판매는 1:1 판매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오프라인 판매는 상품의 회전율이 적고 판매율도 적기 때문에 상품가격이 올라가는 악순환이 계속된는거 같더군요.

그래서 미안하지만 앞으로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주문해야 겟어요 ㅋㅋ



처음 사용해본 제품인데 명기의증명2 가격값을 톡톡히 하는군요!!


사은품 쾌감 어느 하나 빠질게 없어요!!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