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6일 금요일

[명기의증명005 일본 정품 핸드잡 명기] 부드러움의 경지가 다른 축축한 점막구조 명기의증명 005

최고야 역시


설마 내가 이걸 사게될줄이야..ㅋㅋ
가격도 비싸지만 국산 제품으로 충분히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정말 내가 이걸 살줄은 꿈에도 생각못했다..
긍데 국산 명기의품격 사용하면서 일본꺼는 이거보다 더 느낌이 좋다는데..
가슴속 깊은곳에서 모락모락 호기심이 발동하는 가운데..회사서 휴가비를 주네이거..ㅋㅋ
아..꽁돈이란 생각과 이건 기회라는 생각에 덜컥 지르고 말았다는..ㅋㅋ
긍데 긍데 이건 정말 기회였는듯..
사용해보니 국산 명기의품격과는 차이가 나더라..
일본애들이 용품은 확실히 잘만드는듯..부드러움의 경지가 다르다..
내부느낌도 쪽쪽 느껴지는게 실감나고 오돌도돌 잠지를 아주 녹여버린다..ㅋㅋ
입구를 살짝벌려보니 정말 여자랑 하는듯 뽀알간게 아주 생동감스럽다..
휴가비는 신의계시였는듯..ㅋㅋ돈이아깝지않은 명기의증명005..
그리 이쁘지 않았던 장소우..이젠 이뻐 보인다..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