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7일 화요일

[G스팟링 삽입형 진동기] 성인진동기 최초의 삽입형 성기장착 진동기 지스팟링



참 종류도 많턴데...

여러 종류 사용하고 싶지만.. 


첫 스타트는 이것으루 한번 해 봤네요.ㅎㅎ^^


에로 G스팟링은 최초로 시도되는 성기장착 삽입형 진동기라고 합니다.

일반 성기장착 진동링이 외장형으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한다면
G스팟링은 말 그대로 아가씨님 내부의 G스팟을 자극하는 군요

사용방법은 G스팟링을 착용하고 콘돔을 착용하시면 더욱 사용이 간편하네요
장착 위치를 바꿔가며 포인트를 찾아가는 재미도 솔솔 합니다^^

내부에서 울리는 진동이라 그 울림은 온몸으로 퍼져 여친의 쾌감 반응이 장난이 아니네요^^

처음 시도해 봤는데 아주 만족스런 사용감이었습니다 ㅎ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