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31일 화요일

[명기의증명과 겨루는 오츠카사키 명기이야기] 페페오리지널을 사은품으로 주는 명기 이야기

명기의증명 국산품 사용했었는데요
그 느낌이 좋아서 명기의증명 정품 구매할라고 찾았죠
근데 명기이야기가 출시되었네요^^
오츠카사키 평소에 눈여겨 봤던 배우에요^^
얼굴이 너무 예뻐 기억하던 배운데 오츠카사키도 명기이야기라는 명기를 내놨네요^^
겁나게 고민하다가 오츠카사키가 너무 예쁘고^^ㅋ
뭣보다 페페오리지날 사은품으로 줘서 구입했습니다^^

명기의증명 국산도 꽤 부드럽다고 생각했는데
명기이야기 받아보니 부드럽기가 헤아릴수가 없네요^^
너무나 부드럽고 제 거시기를 폭삭 덮어주는 느낌이 죽여요^^
실리콘 재질이 정말 틀리네요 부드러운데도 거의 반영구적으로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오츠카사키 동영상을 보고 하니 정말 감정이입 짱인데요?ㅋ
페페오리지날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사은품으로 받으니 너무 좋습네다^^
점도도 좋고 오츠카사키가 거시기를 물고 복잡미묘한 교태를 부리게 해주네요^^


좋은상품과 빠른배송 사은품까지 모두 만족스럽네요^^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661&main_cate_no=24&display_group=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