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7일 화요일

[퀸비마스터 1:1 리얼사이즈 대형 엉덩이 자위기구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 초대형 리얼 사이즈 실제 엉덩이 퀸비 마스터(자동)

잘룩한 허리밑에. 참 잘 만든것 같은.

정상위 운동시 약간에 움직임이 있어  어케 보면

알아서 같이 움직여 주네요.ㅎㅎ

 

퀸비마스터(자동)는 1:1 리얼사이즈로서
엉덩이 시리즈에서 요즘 잘나가는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 명기옥녀, 명기의증명(엉덩이) 보다 큰 사이즈는 7.5kg 의 중량감이 나가네요^^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652&main_cate_no=12&display_group=2

퀸비마스터는 최근에는 명기시리즈에 밀린감이 있지만 명기시리즈 이전에는 최고 인기 상품중에 한 상품으로
여전히 지금도 저같이 아는 사람은 찾아서 구입하는 제품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으쓱? 막이래?ㅋㅋ

퀸비마스터(자동) 자동제품은 두개의 모터가 들어가 있습니다.
한개의 회전축 진동과 또 한개의 일반진동 모터가 들어있어
사용하면서 리듬감과 상대방의 반응을 느끼며 사용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역시나 마지막 순간에는 나의 퀸비마스터(자동)의 몸놀림 만으로 좋은 쾌감을 느낄수 있음은 물론 이네요^^

또한, 퀸비마스터(자동)는 보통의 엉덩이 대형 제품이 후배위 형태인것과 다르게 입체적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앞, 뒷면의 사실적인 모형으로 정상위, 후배위로 용의 하게 사용할수가 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