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6일 금요일

[명기의품격 자위기구 핸드잡] 부드러운 감촉 후기쓰게 만다는 명기의 품격


난생 처음 사용후기

세달정도 사용한거 같습니다
처음으로 성인용품이란걸 구매하고
우연한 기회에 주문을 해서 배송 왔을때 어? 이거 모지? 했습니다
첫느낌은 아주 부드럽다.. 였습니다
그냥 만지는 것만으로도 느낌이 좋더군요
사용후기라는 거를 처음 써보는데
전자제품같은거 사면 다 스펙을 알고 사기 때문에
그다지 놀라움도 사용후기를 쓰게 되지도 않는거 같습니다
성인용품은 주관적인 느낌차가 있기 때문에 감성적인것도 같고
이렇게 사용후기도 쓰게 되네요
호기심에 우연히 구매를 했는데 이게 참 만족스럽네요
자위행위를 도와주는 기구라..아주 재미있습니다
자위행위를 많이 하는편도 아니고
퇴근하고 집에오면 티비보고 책보고 마는게 일상인데
명기의품격으로 고추를 가지고 놀다보니
이젠 집에와서도 할일이 생긴것 같습니다
깔깔하게 자극하는 맛이 좋고 이젠 나름대로 기술도 생겼습니다
한번 사용하고 말줄 알았는데 젤까지 또 주문했다니까요 ㅎㅎ

저는 지금 또 신상품을 고르고 있습니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