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5일 수요일

[진동기 애그분리진동기 성인진동기 여자진동기] 소음도 적고 강력한 진동의 애그분리 진동기

애그 분리 진동기 사용해 봤는데

조그만 녀석이 진동이 엄청 강하네요~ㅎㅎ

생각보다 소음도 좋고 진동도 강해서 활용도도 높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애그분리진동기는 삽입형이 아니기 때문에 따로 콘돔을 끼우고 사용할 필요가 없더군요.
경우에 따라 콘돔을 찾용하려면 저처럼 발기콘돔 중에서 손가락 콘돔을 사용해 보세요
 

손가락콘돔 착용 모습

그러면 아주 활용도가 높아집니다~


할때마다 여친 아주 죽어 나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