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6일 월요일

[명기의증명 국산명품 자위기구 핸드잡] 일본제품인줄 알았던 국산 명품 명기의 증명

올만에 만난 친구랑 얘기하다가 마리아 얘기가 나왔는데 친구넘이 이거이 있다고 해서 구글에서 마리아오자와 검색해서 샀어요
다른것도 구매하면 2~3일 걸리던데 성인용품이 주문한지 하루만에 왔어요 배송 빠르네요~ㅎ
사은품은 알고 샀는데 그거 말고도 사은품 많이 왔네요~ 맘에 들었어요~




그건 그렇고 써봤는데 느낌 너무 좋네요 ㅎ
역시 일본은 이런거 발달했구나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이거 국산이네요~ㅎ
마리아래서 일본건지 알았는데 일본거는 따로 판매하네요~ 가격을 보니 안습이네요~ㅠ.ㅜ

아마 일본거 알았어도 국산 샀을거에요~ㅎ (저는 학생~ㅎ)
국산도 이렇게 좋은데 일본건 어떨지 궁금해 지네요~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