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6일 목요일

[세븐틴 에볼루션 일본 직수입 정품 핸드잡 자위기구] 세븐틴과 세븐틴2 세븐틴에보(17evo)

세븐틴 오리지널 하고 세븐틴에보 제품하고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

드뎌 세븐틴에보로 주문했습니다^^

사용해보니 강력한 쪼임에 내부구조로 자극하는 느낌이 아주 기가 막히더군요

다음은 제가 구입에 도움이 됐던 답변을 한번 블로그에 올려보는데요

제가 질문하것도 같이 올려봅니다~


밝은 세상을 위하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자위기구 구입해 보려고 하는데요
이제품 세븐틴에보랑 세븐틴이랑 고민중입니당-_-;
어떤게 더 좋을까요? 어떤게 더 많이 나가죠?




 

토이즈하트의 야심찬 최신작~! 세븐틴2 세븐틴 에볼루션(17evo) 에 대한 문의를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세븐틴2 세븐틴에볼루션(17evo) -[이후 : 세븐틴에보] 는 세븐틴 으로 유명한 토이즈하트의 최신작입니다^^

일본현지에서도 출시와 동시에 남성 자위기구 순위 1위의 기염을 토하였으며~
현재도 상위 5위권내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세븐틴이 강한 쪼임과 공기압착력을 이용한 강한 압박을 자랑하는 제품이라면
세븐틴에보 는 그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한 제품입니다.

세븐틴에보는 전작 세븐틴의 강한 쪼임과 압박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단조로운 주름일색이었던 세븐틴과 다르게 내부구조가 자극적인 돌기와 굴곡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강한 쪼임과 내부구조로 인한 마찰감을 동시에 느낄수가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실리콘 재질 또한 전작 세븐틴과 다르게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외부 재질과
육질감을 느낄수 있는 내부 실리콘의 2중 구조로 되어 있어
부드러운 그립감까지 느낄수가 있는 제품입니다.

두 제품의 판매고는 원낙 유명한 세븐틴이 현재는 더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지만,
세븐틴에보 또한 최신작임에도 불구, 서서히 상승세를 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183&main_cate_no=24&display_group=1
 
강한 쪼임과 압박의 바이블을 원하시면 세븐틴을
강한 쪼임과 내부구조의 마찰을 원하시면 세븐틴에보를 선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날씨처럼 행복하고 화창한 하루 마무리 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