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6일 금요일

[명기세자매처녀 세븐틴 세븐틴에볼루션(17evo)] 세븐틴보다 자극적인 핸드잡 추천




세븐틴2 세븐틴 에볼루션 자위기구 핸드잡을 구매 했습니다.


아주 쪼여주면서도 압박하면서도 살살 긁어 주는게 아주 죽갔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국산 세븐틴을 사용해 봤었는데요


세븐틴 에볼루션 구입 하기 전에 많이 갈등 때리더라고요..ㅋㅋㅋㅋ


제가 구입한 사이트에서 구입전에 제가 질문했던 내용이 있는데


답변이 아주 좋아 제 블로그에 포스팅 합니다.


===========================================================


제가 다른곳에서 세븐틴(국산)을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
아무런 느낌 그냥 뭔가 왔다 갔다 하는구나 하는 느낌 밖에 못느꼇네요
그런데 돌아다니다 보니깐 명기세자매 처녀란게 있던데 
이건 제가 느낄수 있을지 궁굼하네요
제 물건은 밍밍한것 보다 약간 자극있는걸 원하는거 같네요
그리고 세븐틴 보다 긁어서 자극을 느낄수 있는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삽입중독에 걸리는 명기세자매 처녀에 대한 문의를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아시겠지만, 성인용품 자위기구라는게 사용방법이나 성기모양, 미묘한 습관 하나로도 개인차가 있을수가 있는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세븐틴은 강한 쪼임, 명기세자매와 같은 경우는 부드럽게 훑어주는 느낌을 드리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세븐틴은 인위적인 강한쪼임, 명기세자매는 실제와 같은 느낌을 받는다고 많이들 말씀들을 해주시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들마다의 차이로 인해 세븐틴이 실제 느낌이 난다고 말씀해 주시는분들께서도 계신데요

이처럼 개인차가 있을수있다는 전제아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우선, 고객님께서는 세븐틴(국산)을 사용해 보셨는데요~
세븐틴은 공기압착력을 이용하기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232&main_cate_no=24&display_group=1


입구에 성기를 조금 넣으신 후, 비관통형의 막혀있는 끝부분부터 공기를 빼고 사용하시면
쭉~쭉~ 빨아드리는 강한 쪼임과 압박을 느끼실수가 있습니다.

공기압착력을 이용하시는것과 아닌것과는 많은 차이가 있을수가 있습니다.

강한 쪼임을 원하시면 아무래도 역시 일본직수입 정품 세븐틴입니다.

공기압착력을 이용하시려면 탱탱한 실리콘 재질이 필요하며
일본직수입 정품 세븐틴은 뛰어나게 탱탱한 실리콘 재질과 탄력있고 확실한 주름으로 효과적인 진공력을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명기세자매는 쪼이는 제품이 아닙니다.
명기세자매-처녀는 명기세자매 시리즈 중에서 삽입홀이 가장 좁긴 하지만 명기세자매 중에서 빠듯함이 좋은 제품 이며
명기세자매 자체가 원래 쪼이는 제품은 아닙니다.
명기세자매는
이리저리 살살 쓸어주고 훑어주며 부드럽게 감싸주며 비틀어주는 느낌이 좋으며 중간중간 G스팟 과 포르치오 자극으로 꽉꽉 물어주는 쾌감을 드리는 제품입니다.

강한 쪼임과 돌기 자극을 원하시면 역시나 세븐틴2 세븐틴 에볼루션(17evo) 을 들수가 있겠습니다.

세븐틴 에볼루션은 전작 일본직수입 정품 세븐틴의 강한 쪼임에 돌기자극, 굴곡자극까지 드리는 제품입니다.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655&main_cate_no=24&display_group=2


세븐틴 에볼루션은 투명 실리콘인 세븐틴과 다르게
살색의 외피와 분홍색의 보다 탄력있는 내피로 강한 쪼임과 압박을 드리며 훑어주고 물어주는 쾌감을 드리는 제품입니다.
세븐틴 에볼루션은 세븐틴처럼 공기압착력을 이용하기에 최상의 구조로 만들어 졌으며
고객님이 원하시는 자극이 있으며 긁어주는 쾌감을 드리는 제품은 세븐틴 에볼루션이 가장 적합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고객님 행복하고 활기찬 연휴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