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7일 토요일

[세븐틴 자위기구 일본직수입 정품 핸드잡] 빠듯하게 쪼이고 압박하는 일본 정품 세븐틴

물건받고 몇번 사용했는데여~
그 느낌이 빠듯하게 쪼이고 압박하는게 쥑이네요~ㅎㅎㅎㅎㅎ


긍데...

청소하고 뒤집어서 다 마르면 다시 원상복쉬 시켜놓는데여,,,

궁금해서 제가 관리법을 문의해서 알았다는거 아닙니까~ㅎㅎ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183&main_cate_no=1&display_group=3


세븐틴은 비관통형 제품이므로 입구를 조금 벌려 미온수의 수돗물에 대주면 밖으로 안의 물질이 배출이 되네요
또한, 세면대에 물을 받아서 세븐틴을 공기 빼내듯이 뒷쪽에서부터 꾹꾹 눌르면 안의 내용물이 밖으로 배출이 되는군요 ㅎㅎ 
젓가락 등에 거즈를 대어 내부를 세척하기도 하는데요~
곧바로 세척하면 왠만한 내용물은 밖으로 배출되네요~

좋은건 콘돔을 사용하면 세척이 더욱 간편하다는 겁니다~ㅎ
 
탈탈 터셔서 통풍이 잘되는 응달에 말리고 지퍼백등의 비닐에 보관하니까 아주 깔끔하네요

제품을 보다 오래오래 사용하려면 뒤집어서 세척하지는 말라고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