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8일 수요일

[세븐틴 자위기구 일본 정품 핸드잡] 여자친구와의 전초전!! 오리지널 정품 세븐틴

자위기구 구매 했습니다~


그 유명한 세븐틴으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랑 전초전으로 단련용으로 자위기구 구매 했는데


강하게 쪼이고 압박하는게 효과 만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븐틴 정품이랑 정품같은 세븐틴 두가지 두고 고민했는데



결국 정품으로 질렀습니다~~~~~


탱탱하게 쪼이는게 아주 느낌도 좋고 여자친구랑도 이젠 더 오래~ 잘할수 있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구성도 너무 좋아 한평생 쓸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제가 구입 전에 사이트에다가 질문을 한건데


그 답변이 구매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기에


제 블로그에 포스팅 해 봅니다 ^^


----------------------------------------------------- 아래 ---------------------------------------------

고민이 좀 있는데 문의 좀 하겠습니다.


제가 여자랑 하면 한 30분도 하는데


그게 낯가림이 있는거 같아요


요즘 새로 사귄 여친이 있는데


이 친구랑 하면 1분을 못버텨요..ㅠㅠ


이 친구가 압박이 아주 강하답니다.. 제가 많이 좋아하는 것도 있구..그래서 그런지...
그래서 자위기구로 연습좀 할려고요

세븐틴이 압박력이 그렇게 좋은가요?
다른 기구들은 재현이다 뭐다 해서 느낌을 강조 하는것 같은데 세븐틴은 압박감을
강조 하는 기구 인것 같아서요.. 대체 어느정도 인지...

그리구 세븐틴 오리지널 정품 말구 가품인데 퀄리티가 좋다는 것 있잖아요..
이 사이트에 5만원대로 나와있던데..



정품이랑 그거랑 어떤 차이가 있는지 쫌 알고 싶어요.




17세 미소녀의 터질듯한 탱탱감촉 세븐틴에 대한 문의를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좋은 문의 해주셨습니다~ 솔직히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여자분과의 관계에 있어 예비 단련 차원으로 자위기구를 사용하시는분들도 많이들 계십니다

고객님의 말씀을 들어보니 다른 분과는 30~40 분정도 관계하시는걸로 보아
고객님께서는 지극히 건강하신 대한민국 건달님이신것 같은데요

심리적인 요인도 있을수 있는것 같고 지금 만나시는 분이 압박감이 좋으신것 같습니다.

압박감 단련에 있어서는 역시 쪼여주고 압박이 좋은 세븐틴으로 좋은 상품 문의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잘 살펴보신봐와 같이 명기시리즈와 같은 내부구조의 감싸임과 쓸리는 느낌을 강조한 제품들도 많이 있지만
세븐틴은 강한 쪼임과 압박을 표방한 제품입니다.

압박력의 정도를 문의주셨는데요~
그 어느 정도란게 느낌 차이이기 때문에 참으로 말씀드리고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성인용품 자위기구란게 고객님들마다의 사용방법, 성기모양, 미묘한 작은 습관 차이 많으로도 받으시는 느낌은 천차만별일수가 있습니다.

같은 세븐틴이라도 어떤분은
너무 자극적이게 쪼인다~ 라고 말씀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실제 느낌과 비슷하다~ 라고 말씀해 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세븐틴은 대체적으로 강한 쪼임과 압박을 드리는 제품이지만
같은 제품이라도 이토록 개인차가 클수도 있는게 성인용품 자위기구 이기도 합니다^^

세븐틴의 경우 여기서 말씀드릴 수 있는게 사용방법입니다.
세븐틴은 비관통형 제품으로서 끝이 막혀있습니다.

성기를 입구쪽에 조금 밀어넣으신 상태에서 막혀있는 끝부분부터 공기를 빼시고 피스톤 운동을 하시면
내부가 진공상태가 되어 쭉~쭉~ 빨아드리는 쾌감을 드리게 됩니다.
너무 공기를 빼시면 피스톤 운동이 힘들정도로 압박감을 드리므로
공기조절을 하시면서 사용하시면 자신만의 압박력을 찾으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세븐틴은 진공력을 이용하기 용의한 탱탱한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기 때문에
공기를 빼고 사용하시면 현재 출시된 제품 중 가장 좋은 압박감을 드린다고 생각해셔도 됩니다^^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650&main_cate_no=24&display_group=2
 
또한, 오픈마켓용 정품 세븐틴에 대한 문의를 주셨는데요~
오픈마켓에서 정품이라고 판매가 되는 만큼 정품과 같은 좋은 퀄리티를 드리는 제품입니다.
소비자 분들께서는 정품과 전혀 구분 못하실 정도로 디자인과 크기가 같으며 드리는 쾌감도 역시 좋은 제품입니다.
하지만, 오리지널 정품과 비교해 봤을때는 차이가 조금 납니다.
오리지널 정품 제품은 토이즈하트 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실리콘 재질이 더욱 탱탱한 경향이 있습니다.

오픈마켓용 정품 세븐틴도 가격이상의 성과를 내는 좋은 제품이지만 아무래도 오리지널 정품 제품과는 차이가 난다고 말씀드릴수가 있겠습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선택 하시어 여자친구분과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화창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