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6일 목요일

[쥴리아나 줄리아나 엉덩이 자위기구] 탱탱하고 쫀득한 보급형 엉덩이 쥴리아나-줄리아나





오늘은 탱탱하고 쫀득한 보급형 엉덩이~!! 초특급 실속 엉덩이 줄리아나(쥴리아나)입니다~

실속 엉덩이 쥴리아나는 엉덩이 입문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앙증맞은 엉덩이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쥴리아나는 엉덩이 제품치고 작은 엉덩이로서 탄력있고 탱탱한 실리콘 재질로 괜찮은 조임이 나오네요.ㅎㅎ
쥴리아나는 책상등에 놓고 내 몸과 허리를 이용하여 사용할수도 있고,
또한 작은사이즈이므로 핸드형 처럼 들고 사용할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작은 엉덩이이지만 입구에서 배출구까지 세로폭이 23cm 정도 되므로 사용하기에 적당하니 좋습니다.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