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3일 목요일

[미라애널 전립선 자극 전립선 장애 치료 에너로스 아네로스] 정력, 발기력, 이뇨작용의 향상 4단 바닥붙임애널 진동





타 사이트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신뢰를 배신당하고 엄청남 실망감을 맛본 뒤라서 그런지
(저질 짝퉁 상품, 개판포장, 저질 사은품 등)

도착한 물건에 대해 상대적으로 더더욱 맘에 듭니다.

배송도 빠르고 사은품은 뭐가 이것 저것 많이도 있네요. 비싼거 산것도 아닌데...

최근 전립선 쪽에 이상이 있지는 않을까 하던차에 문득 추천이라고 붙어 있어서

아무 생각없이 질러봤습니다.

지른김에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일단 가볍게 관장을 한뒤에 젤을 발라서 밀어 넣는데

말랑말랑하지만 첫 마디 들어갈땐 너무 큰게 아닌가란 느낌이 좀 들었는데

마지막까지 들어가니 별다른 이질감 없이 쏙~ 들어가더군요. 이게 체질인건가... ㅡ_ㅡ

뿌리쪽이 잘록하게 되어있어서 무의식중에 기구가 발사(?) 되는 사태도 예방이 됩니다.

전립선 운동에 실제 도움이 된다는데 꾸준히 사용 해 봐야 겠습니다.

예전에 23만원짜리 제품을 하루만에 폐기처분 시켰던 거를 생각하면 그야말로 득템한 기분이네요. ^^




기타1.

원래 단거라던지 군것질을 않 좋아하는데 섹시한 사탕을 2개 첨부해 주더군요.ㅋㅋ

맛있게 잘먹었네요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