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4일 토요일

[명기의증명 자위기구 핸드잡] 슈가핫젤과 사정직전 미치게 되는 명기의 증명






어떤 분은 내구성이 안 좋다고 하는데 전 좋네요

제가 험하게 안 써서 그런건지.. 정말 만족해요.

일단 부드럽게 감싸주는 게 좋은 것 같아요

핫젤바르고 삽입 후 내부가 따뜻해지면 그 때부터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사정 직전 되면 사람 미치게 만들더군요.

2,3만원짜리 사는 것 보다 한 번에 5,6만원짜리 사는 게 더 효율적이지 않나 생각되네요.

궁금한 게 있는데 이거 뭐 온도조절하는 방법도 있다는데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ㅋㅋ
 
그리고 사은품도 좋은 거 많이 와서 서 정말 좋네요.

그 핫젤말고 길죽한 통으로 된 롱타임젤인가 있던데




그 롱타임젤은 조금만 발라도 완전 미끌거리던데..슈가핫젤보다 점성이 좋은거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