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3일 목요일

[명기의증명 자위기구 핸드잡] 마리아 오자와 와 관계하는 감정이입 느낌 명기의 증명






우선 택배 하루만에 잘 왔네요 ㅎㅎ

사은품도 못보던 핫젤도 주고 ㅎㅎ 좋네염 ㅎㅎ

일단 핫젤 발라봤는데 신기하게 따뜻해지더라구요 거참 신기하네요 ㅋㅋ

그리고 대망의 명기의 증명 일단 크네요 ㅋㅋ 세븐틴만한 줄 알랐더니 ㅋㅋ 1.5배는 될듯한

 



느낌은 부드럽게 감싸주면서 요래요래 살살 자극 해 주네요 ㅎㅎ 여자랑 하는거 같아욤 ㅋㅋ

아 그리고 오자와 동영상보면서 하니 완전 오자와랑 하는거 같네요 ㅋㅋ

명기의 증명 강추요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