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30일 목요일

[발기콘돔 베이비스킨 별발기] 오르가즘의 향연 일제 슈퍼 별 발기




발기 제품 몇개 사용 해 받는데


와이프가 좋다고는 하는데 조금 거칠다고 하더군요..


남들은 다 잘 사용하는거 같은데 울 와이프가 조금 민감, 예민한거 같아요... 평소 성격도 ㅋㅋ


그래서 소프트한거 찾다가 '슈퍼소프트 별 발기' 이 제품 발견하고 사이트 운영자 한테 물어보니


제가 찾던 부드럽고 소프트한 제품이라고 추천하더군요 ㅋㅋ


과연 사용해 보니 와이프가 완전 반응하던데요 ㅋㅋ


부드럽고 이물감도 없이 꽉찬 느낌이 아~주 좋다더군요


요즘 오르가즘을 못느끼던데 드뎌~ 오랜만에 심봤슴다~~~ 와우 ㅋㅋ


아 글구 페페 오리지널 불루 인가 파란뚜껑 사용했는데 부드러운 온몸 마사지 아주 지댑니다 ㅋㅋ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703&main_cate_no=39&display_group=1



한번 사용해 보세요 혼자 쓰기 아깝네요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