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9일 목요일

[S500 핸드잡 자위기구 명기] 강한 쪼임과 쓸어주고 훑어주는 내구성 좋은 S500

처음에 받았을때는 입구가 너무 좁아서 들어가질 않았습니다.
칼로조금 오려볼까도 생각했지만, 손가락으로 대충 늘린다음 억지로 넣으니 들어가 지더라구요.

쪼임 장난 아닙니다;
한치앞을 나갈수가 없더라구요(성기가 휠지경;)
지금 생각해보니 제가 젤을 너무 적게 발랐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하다보니 적응이되어서 했는데
느낌 정말 좋습니다 ㅎ(쪼임도 쪼임이지만 느낌도 정말 좋더라구요)

어디서 본것 처럼 반대쪽도 좋네요...ㅎㅎㅎ

억지로 안넣어도 잘 들어가고
일단 삽입만하면 휘어 꺾어져 들어가며 쓸어주니까요.ㅋㅋ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네요.
제가 전에 명기의 증명을 썻었는데,
그것보다 실리콘이 훨씬 탱탱한 재질이고


냄새도 훨씬 덜한거 같아요.

쪼이는거라고 하지만 쓸어주는 느낌도 괜찮다고 생각이 되네요 ㅎ

강추!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275&main_cate_no=24&display_group=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