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12일 일요일

[명기기와미(명기의극치) 엉덩이 대형 자위기구] 핸드잡과 다른 명기의 극치(명기의 기와미)

하하하 16강기념ㅋ


ㅎㅎ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다시 블로그에 글을 써 봅니다^^
 
조금 옛날인데요.. 쇼핑몰에서 직접 방문해서 정품 명기의증명 구입하고 후기도 올렸었는데요^^




명기의증명 지금까지 잘쓰고 있구요 정품 명기의증명 역시 이름값을 하는 제품이었습니다^^

핸드잡 사용도 오래됐고 16강 기념으로 대형 구매했습니다 ㅎ

이번엔 제가 여건이 좋아져서 택배로 받았습니다 ㅎ 무겁기도 하구 ㅋ

오~ 호! 명기의극치 꽤나 쪼여줍니다 ㅎ
제가 증명이의 부드러움에 여태 녹아났는지 극치가 극한의 느낌을 주려는지 ㅎ
손으로 하던것이라은 다른 느낌이 있습니다 ㅎ

아~~ 제가 구입한 사이트 정말 괜찮네요

항상 사은품도 푸짐하고 감동의 사이트 입니다.


친구들한테 홍보좀 해야겠네염 ㅎㅎ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652&main_cate_no=1&display_group=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