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3일 금요일

[명기애널 핸드잡 자위기구 애널명기 똥꼬] 부드러운 밀착감으로 착~ 달라붙는 애널 명기 통꼬

이런 종류의 제품은 쪼임이 별로 없습니다
원래 쪼임의 목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이 아니라는 거죠
쪼임이 괜찮은 제품을 찾는다면 2만원 정도를 봐도 될거에요
몇가지 상품을 써봤지만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하게 동기는 홀의 사이즈가 좁아서에요
아래분도 말씀하셨듯이 밀착감이 좋을거 같아서지요
상품 받아보니 재질이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럽네요
예상대로 빈틈없이 달라붙는서 살살 꼬리치는 자극이 괜찮아요
저도 안목이 조금씩 생기는거 같아요 이런제품은 요런 느낌이겠구나 느낌이 온다고 할까요?
글재주가 없어서 사용후기는 처음이네요 앞으로 제품 구입하면 후기 올려볼께요

항상 밤에주문하고 상품 받았는데 이번에는 오후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오전에 왔네요
배송도 좋았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