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15일 수요일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 대형 엉덩이 자위기구] 명기의증명(엉덩이) 명기옥녀 명기의 극치(명기의기와미)

이번에 엉덩이 제품 하나 구매했습니다~~~~

이름하야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 라는 제품!!


캬~~ 느낌 쥑이네요


사길 잘했습니다


무언가하고 한다는 느낌이 바로 이런것 같네요


명기옥녀 하고 명기의증명(엉덩이) 라는 제품하고 고민했는데


다음은 제가 구입한 사이트에


질문을 올렸는데


결정적으로 제가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를 선택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된 질문과 답변입니다.


질문은 제가 쓴거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그것들과 어떻게 다른건가요?

느낌이 다른가요?

 


세이프스킨의 실리콘냄새없는 명기엉덩이~ 살아있는 실제 엉덩이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에 대한 문의를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다른 명기엉덩이와의 차이를 문의 주셨는데요~
일단은 내부구조가 명기의 내부구조로 비슷하기 때문에 느낌은 거의 비슷하다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를 위시한 명기의증명(엉덩이), 명기옥녀 등은
명기의 내부구조를 엉덩이 제품에 장착한 제품입니다.
모두 2구형 2배출구로 각각의 느낌이 다른 독립적인 2개의 홀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시
명기돌기들의 이리저리 살살 쓸어주고 훑어주며 부드럽게 감싸주며 비틀어주는 느낌을 드리고
중간중간 G스팟 돌기와 포르치오 돌기로 꽉꽉 물어주는 쾌감을 효과적으로 드리는 제품입니다.
또하나의 입구인 애널입구는 보다 타이트하고 빠듯한 느낌으로 색다른 느낌을 드리게 됩니다.

핸드잡과의 차이를 들자면 실제 자신의 허리와 몸을 움직이는 체위가 되며
풍성한 실리콘 양에서 오는 부드러운 밀착감으로 사실과 흡사한 느낌을 받으시는게 엉덩이 제품의 장점이겠습니다.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가 다른 제품과 틀린점은

1. 세이프스킨으로 제작되어 실리콘 냄새가 거의 없습니다.
(실리콘 냄새는 상관없어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거슬려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2.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는 실제 여성의 체위와 각도를 계산하여 제작, 삽입각도가 사실과 같이 좋습니다.
3. 제품의 탄력이 좋습니다. - 명기옥녀과 부드러운 엉덩이인 반면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는 보다 탄력이 있어 엉덩이 제품치고 조임이 좋은 편입니다
4. 기본적으로 후배위 체위이지만 뒤집어서 정상위로 사용하기에 용의한 구조

등으로 볼수 있겠습니다^^

각각의 장단점이 있겠지만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를 문의를 주셨기 때문에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를 기준으로 말씀드려 봤습니다.

하지만, 느낌을 문의주셨기 때문에 종합적으로 느낌을 말씀드리자면

거의 비슷한 명기의 내부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느낌은 비슷하며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 명기의증명(엉덩이) 는 탄력이 있는 제품으로 조임이 더 좋고
(엉덩이 제품이 조이는 제품은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엉덩이 제품중에서 말씀드리는 겁니다^^)
명기옥녀는 부드러운 느낌으로 감싸주는 느낌이 좋습니다.


 
이는 우열의 차이가 아닌 고객님들마다의 취향의 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행복하고 화창한 화요일 아침 시작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