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17일 금요일

[명기의증명 국산 명품 자위기구 핸드잡] 실제관계보다 자위보다 좋은 명기의 증명

여기서 이렇게 재미난 일이 벌어지고 있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자와마리아보고 감명 먹어서 여기까지 오게 댔어요 ㅋㅋㅋㅋ

와인지 성인용품 하면 빨간색 정육점 생각하고 나랑은 별세계의 일로 생각했었는데 ㅋㅋ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네염 ㅋㅋㅋㅋ

밑에 전문가 들이 평이 많아서 딱히 할말이 없네염 ㅋㅋㅋㅋ

지금도 왕성하지만 고딩때 알았다면 완전 폭발했을거에염 ㅋㅋㅋㅋ 고딩은 못사겠져?ㅋㅋㅋㅋ

이런 느낌은 첨이에여~ 경험은 있지만 잘 격이 없어여 잼없었는데 ㅋㅋㅋㅋ

진짜로 하는거 보다 더 좋은거 가타여;;; 손으로 하는거 말곤 생각도 몬해는데 비교도 안대여 ㅋㅋㅋㅋ

세븐틴인가여?ㅋㅋㅋㅋ 돈모이면 것도 사볼께염 잘해주세여 수고하세여 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