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7일 화요일

[세븐틴 자위기구 핸드잡] 실제와는 또 다른 느낌이 드는 자위용품 세븐틴

국산 세븐틴 아~ 주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ㅋㅋㅋㅋ


참 좋은 제품을 제가 까 뒤집었다가 끝부분이 조금 벌어졌어요...ㅠㅠㅠㅠ


구매 한 사이트에서 질문을 올렸는데


U 자로 도려내고 고무줄(고무장갑 응용)을 이용하니 그래도 임시방편이 되네요^^


제가 질문 했던 내용인데


혹시 저 같은 분들 참고하세요~^^


===========================================================================


참 좋은 제품을 제가


얼마전에 처음으로 이런 자위전용기구를 구입하고 처음 썼을때

정말 괜찮더군요. 실제와는 또 다른 느낌이..

근데 문제는 제가 세척을 하려고 까뒤집었는데

아마 너무 까뒤집어대서 끝부분이 너무 벌어져서 찢어진거 같은데요..



글 읽어 보니까 까뒤집으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아직 다섯번밖에 안썼고 보내주신 젤도 아직 한참 남았는데

뭐 어차피 나중엔 다시 살 생각이지만 다섯번밖에 안썼는데 산다는게 아깝네요.

혹시 이거 어떻게 조치할 수 있는 방법 있나요?? ;;

테이프 같은거 붙이면 어떻게 공기를 막는 효과가 될런지..

정말 미세하게 찢어진건데 그거때문에 느낌이 확 떨어지네요.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_ _)



미소녀의 터질듯한 탱탱감촉 세븐틴에 대한 문의를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이런~ 세븐틴을 뒤집으셨다가 세븐틴이 상처가 나셨군요ㅠㅠ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성인용품 자위기구라는게 실리콘 제품으로서 소모품이므로 사용하시다 보면 마모될수가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또한, 여러 고객님들마다의 사용방법이나 성기모양 미묘한 작은 습관 하나만으로도 실리콘의 수명이 달라질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헌데, 제품을 뒤집으셨다면 제품의 생명에 치명적일수도 있는데요
잠시 세븐틴의 세척법에 대한 말씀을 올리겠습니다.

세븐틴은 비관통형 제품이므로 입구를 조금 벌려 미온수의 수돗물에 대주면 밖으로 안의 물질이 배출됩니다.
또한, 세면대에 물을 받아 놓으시고 세븐틴을 공기 빼내듯이 뒷쪽에서부터 꾹꾹 눌러주시면 안의 내용물이 밖으로 배출이 됩니다.

젓가락 등에 거즈를 대어 내부를 세척하시는 분도 계십니다만,
곧바로 세척하시면 왠만한 내용물은 밖으로 배출되며,
하시더라도 가~끔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콘돔을 사용하시면 이물질이 더욱 없을테고요..)
탈탈 터셔서 통풍이 잘되는 응달에 말리시는게 좋으며, 비닐등에 보관하시는것도 괜찮습니다.

제품의 찢어진 부분은 테이프 등으로는 처리가 힘드실것 같습니다.

보통, 제품의 찢어진 부분을 잡아당기면서 예리한 칼로 U자로 도려내면 더이상의 찢어짐을 방지할수가 있으며
막힌 부분이 뚫린 것이라면 고무밴드등으로 묶어 뚤린 부분을 막아주는 임시방편도 있습니다.

부디 임시방편이나마 좋은 결과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