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8일 목요일

[명기기와미 엉덩이 대형 자위기구임을 증명] 엉덩이 전체로 부딪혀 오는 리얼한 느낌 명기의극치-명기의 기와미


a10 사이클론 구입후 두번째 구입이구요,역시나 배송은 빨랐습니다,.

어제 입금했는데, 오늘 왔네요,

사은품을 대체해서 초박형 콘돔 요청했는데

사은품 초박 콘돔 많이도 챙겨주네요 좋았어요,ㅎㅎ

아무튼 히프제품은 이번이 처음인데, 무게에 놀랬습니다..의외로 무거웠습니다,

실리콘도 제법 좋은 실리콘이구요..

느낌은 ..음 역시 관통형이다보니, 착 감기는 맛은 떨어집니다,강한 조임이나 이런건 없지만,

히프형이다보니, 핸드형과는 다른 특징은 있네요.

엉덩이 전체로 부딪혀 오니, 더 리얼한 느낌도 들기도 하구요..

다만 무게가 있어서, 누워서 하면 팔이 아프더군요.ㅡㅡ;;; 뭐,,제가 히프형은 처음이라

잘 다루지 못하는 것도 있지만요..나름 기분은 좋았구요..내구성은 아직 모르겠네요, 한번 밖에 쓰지 못해서요.

핸드형에 질린 분들은 한번쯤 써 볼만한거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