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3일 토요일

[발기콘돔 성인용품 천하장사] 귀두밑에서 단단히 받쳐줘 죽지않는 천하장사


성인용품 처음 사용해 보는데요
고심 많이 해보다가 우선 이걸로 구입했습니다~
일단, 자위기구 보다는 여친과 같이 사용할거 찾았는데요...
몰랐는데 이게 바로 콘돔이더군요...ㅎㅎ 새로운거 알았어요..ㅋㅋ

사용후기는 그야 말로 대만족입니다~
착용하니 그냥 해바라기가 되네요...^^;;

여친도 전에도 좋았지만 온몸전체에 꽉찬 느낌이 너무 좋다고 하더군요...ㅎㅎㅎㅎ
밑에서 받쳐주니 더 꼳꼳하게 서는거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확실한 기능 완전 추천이에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