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14일 목요일

[100% 리얼리티] 실제 레이싱 모델 사이즈 정상위 후배위 레이싱모델 K양

레이싱모델 K양 정말 실제 여성의 엉덩이 사이즈와 똑같네요.ㅎㅎ


전 실제랑 똑같은 엉덩이를 찾고 있었거덜랑요 ㅎㅎ



처음에 자세를 보고 어떻게 사용할가  고민스러웠는데



질문을 해보고 답변을 해보니 안심이 되더군요



정말 받아보니 그냥 저 자세로 하니 느낌이 또 색다른 실제 느낌이 납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엉덩이는 조금 작은 편이었거든요 ㅎㅎ


======================================================================================


이게 
서있는 자세인데..

어떤 자세로 삽입해야 되나요.. 궁금하네요
다리가 벌려지는건 아니죠? 




100% 리얼리티 레이싱모델 K양에 대한 문의를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여타 제품이 실제 모형을 모티프로 각도와 모양이 제작되었지만 100% 리얼리티 레이싱모델 K양은 실제 사이즈와 똑같은 사이즈로 제작이 된 제품입니다.

레이싱모델K양은 서있는 자세이지만 제품사용은
눕히거나 혹은 눕힌상태에서 뒤집어서 사용하시는 제품입니다.
실제 사이즈와 똑같은 사이즈이므로
실제 관계를 생각하시면 될것 같으며
실제 관계에서 다리를 벌리지 않고 정상위나 후배위를 하면(레이싱모델K양의 모양과 같이),
다리를 벌리고 하는 느낌과 또다른 색다른 느낌을 받게 되므로,
레이싱모델K양의 자세는 개인적으로 관계시 체위중의 한 자세이기도 합니다^^;

레이싱모델K양은 실리콘 제품으므로 말씀처럼 다리가 조금 벌어지긴 합니다만,
서있는 자세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몸이 들어갈정도로 다리가 벌어지지는 않습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한주의 새로운 월요일 아침~! 활기차고 신선하게 시작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