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리 러브부항기는 처음 '볼보리' 라는 이름으로 판매가 되었던 상품이며
최근 '의료기기 등록' 과 '특허청 실용신안 등록' 허가를 받아 '러브 부항기'로 새롭게 나온 제품입니다.
과학적으로 흥분장애를 가지고 계신 분들께서는 중요부위에 피가 몰리지 않아 흥분장애를 겪고 있으며,
이에 따라 질액도 분비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는 심리적인 요인도 있을 수 있겠습니다.
전체적인 과정을 보면 남성이 피가 중요부위에 쏠려 발기를 하는 원리와 같습니다.
볼보리 러브부항기는 부항 효과로 강제적으로 중요부위에 피가 몰리게 해 주므로,
흥분장애가 있는 여성 뿐만이 아닌, 일반 여성분도 평소보다 달아올라 욕구가 더욱 생기게 되고 더욱 강한 자극을 원하는 상태를 유지시켜 주며,
질구와 클리토리스는 물론 소음순이 통통해 지고 대음순이 팽창하여 남성분도 관계시 평소보다 빠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이도 말씀처럼 흡착이 잘 이루어져야 원활한 진행이 가능할텐데요~
볼보리 러브부항기는 치골에 닿게 되는 위쪽 부분이 꺾여 높이가 높게 제작이 되어있습니다.
사실 제작단계에서 이 높이를 낮게 제작하면 보다 흡착이 잘되었지만
이는 클리토리스가 위치하게 되는 윗쪽부분의 팽창을 염두해 놓은 각도로서,
아래쪽의 팽창보다 위쪽 부분의 팽창이 보다 좋은 결과가 나오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아래쪽의 높이는 낮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우선, 볼보리 러브부항기의 최적의 위치는 아래부분이 항문 바로 위에 자리하도록 흡착을 하는게 좋습니다.
아래쪽을 우선 흡착시켜 위를 덮고 손으로 눌른상태에서 펌핑을하여 공기를 빼내시면 점점 여성의 중요부위가 부풀게 되며 어느정도 부풀게 되면 손을 대지 않아도 펌핑을 할수가 있습니다.
펌핑은 5~7분 정도면 적당하며 볼보리 러브부항기는 안전상, 신체구조상 공기가 새어 나오게 되는 구조로 되어 있으며 간헐적으로 펌핑을 계속 해 주는게 좋습니다.
자세는 여성이 누운상태에서 무릎을 들어 아기낳는 자세로 하는게 좋으며,
사람마다 조금씩 체형이 다르므로 흡착 시 위치를 바꾸어 가며 흡착이 잘되는 위치를 찾는것도 좋습니다.
볼보리 러브부항기는 제작단계에서 많은 시행착오와 테스트를 거쳐 인체에 맞는 최적의 각도를 고안하여 제작된 제품입니다.
여러분들이 효과를 본 제품이므로 흡착만 잘 이루어진다면 좋은 효과를 보게 되는 제품이라 생각을 해 봅니다.
포인트는 생각보다 조금 아래쪽인, 밑부분을 항문 바로 위까지 위치시키는게 정확한 위치이며
기구가 몸에 닿는 부분엔 젤을 발라주시는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