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7일 목요일

[야야노 쪼임작살 일본 정품 핸드잡] 애널섹스의 느낌 오리지널 정품 쪼임작살 아야노

고민하다가 결국 아야노 구입했습니다 ㅎㅎ


딴거 구입했으면 큰일날뻔했네요 ㅎㅎ


아야노 기존의 핸드잡과 차원이 다릅니다. ㅎㅎ


어떻게 이런 쪼임이 있을수가 있는지 ㅎㅎ


진공으로 쪼여주는게 세븐틴의 그것보다 강렬합니다. ㅎㅎ


쪼임 흡입력의 최고라고 할까요 ㅎㅎ


처음에 러브바리리사에 착용여부 때문에 고민하다가 결국 구입하게 됐는데


구입과정을 올려봅니다 ㅎㅎ


=======================================================


통꼬에 관심을 갔고 서려고하다가 새상품 아야노가 들어와서 고민중입니다.

한가지 궁금한게 있습니다.

최근 풍선인형 러브바디-리사를 구입했는데,
아야노, 이 제품이 리사에 장착이 가능한가요?

아야노에 대한 설명에 지름이 5~8cm로 나오는데 얇은 부분이 약5cm라면 장착이 가능할듯도한데 리사에는 홀의 규격에 대한 내용이 없어서요.
장착이 가능하다면 핸드용으로만 사용 가능한 것보다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한 아야노로 구매할까 해서요....




고객님 또 찾아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쪼임작살 아야노의 러브바디-리사의 착용에 대한 문의를 주셨는데요~




쪼임작살 아야노는 뒷부분이 5cm 이고 앞부분으로 오면서 점점 사이즈가 커지는 구조입니다.

러브바디-리사의 속지로는 지름이 5cm 안팎의 세븐틴 정도의 자위기구 정도가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러브바디-리사의 속지로 적합한 상품은 러브바디-리사의 상세페이지에서 보실수 있는 '자위기구선택' 란에 있는



세븐틴, 명기처녀, 미즈호, 인처숙녀, 나나 등의 핸드잡이 러브바디-리사의 속지로 가능한 사이즈입니다.



쪼임작살 아야노는 실리콘 제품이기 때문에 러브바디-리사에 어떻게든 꾸겨(?) 넣으면 가능키도 하겠지만,
저희로서도 신상품인 쪼임작살 아야노가 고객님 품안으로 안기길 바라지만,
쪼임작살 아야노의 러브바디-리사의 속지로서는 권장하여 드리는 바가 아닙니다.ㅠㅠ

고객님의 문의에 도움이 되어 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__)


하지만, 쪼임작살 아야노는 애널섹스를 지향한 일본 직수입 정품 토이즈하트 사의 제품으로,
괄약근을 쪼였을때의 느낌이 들도록 입구에 강한 링이 삽입되어 있으며,
항문섹스를 토대로한 강한 쪼임으로 동급 제품 중 가장 강한 자극을 받으실수가 있는 제품이랍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환절기에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