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19일 토요일

[명기의증명 일본 직수입 정품 자위기구 핸드잡] 전세계 건달들의 감동의 향연~! 일본직수입 정품 명기의 증명

후기같은걸 안남기다보니까 뭐라 써야할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예정처럼 5시 이후에 오지않고 저보다 집에 먼저 와있더라구요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근데 이건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 하셧고,
또 다행히 물건 내용을 dvd로 써주셔서 집에서는 아무런 의심을 하지않았습니다.
그래서 슬그머니 방에 들어가서 상자를 열어봤습니다 ㅋㅋ
포장 하나하나 뜯는데 왜이리 흥분되던지ㅋ.. 에어캡 다 벗기고 까만봉투 열어보니까
안에 사은품 많이 보내주셨더라구요.. 꺼내도 꺼내도 계속나와서 정말 좋았습니다.
거기다가 사장님께서 직접 카드도 남기셨더라구요. 감동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명기의증명 ㅋㅋ
외형만으로도 벌써 흥분되더라구요
꺼내서 만져봐도 정말 사길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들구 ㅋㅋ
내부 모양도 정말 하나하나 예술적이었구요 ㅋㅋ
근데 처음썻을때는 어느분이 말씀하신거처럼 넣자마자 바로 싸버릴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래서 왠지 실망감도 있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쓰면쓸수록 익숙해지면서 더 성감도가 높아지는겁니다 ㅋ
8번쨰이용정도 되니까 어떻게 써야할지도 느낌이 옵니다 ㅋ
근데 온도를 높여서 쓰면 더 실리콘수명이 오래갈까요?
약간 흠집이난게 너무 속상하네요
아무튼.. 저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처음 사보는 성인용품으로 정말 잘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른곳이 아닌 아가씨와건달에서 샀다는것 또한 정말 잘한일이라 생각합니다 ^^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번창하시길 바라며 명기의 품격은 왜 입고가안되는지 의문을 남긴채 후기 마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