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7일 월요일

[세븐틴 핸드잡 자위기구 국산 자위용품] 편하게 내맘대로 즐기는 장난감 세븐틴

궁금해서요
도대체가 궁금해서 구입해봤습니다
비록 실망스러워서 이돈그냥 날려버린다고해도 호기심을 푸는 비용치고는 괜찮다라는 생각이었습니다
첨사용할대는 조금 떨리기까지 했습니다 ㅋ
사용해보니 이상하게 제 생각이 기우쪽에 많이 기울어져 있었나봐요
지불한 금액은 족.족.족히 넘을만큼 만족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실리콘이라는게 이렇게 좋은거였던가요?
나는 속을 헤집고 다니고 이넘은 나를 콱물어주고ㅎㅎ
당연히 그냥하는거랑 너무 틀리고 여자랑 관계할때도 귀찮을때가 있는데
이건 정말 편하고 좋다는 느낌이 지배적입니다
사용해 보니 다른 사람은 느낌이 어땠을까 더욱 들락거리게 됩니다ㅎㅎ
저는 지금 또다른 상품을 물색중에 있습니다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