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9일 수요일

[명기의품격 자위기구 핸드잡] 만족스런 대물림 명품 자위용품 명기의 품격


제품,사은품 대만족입니다.

사실 처음 구매해보는거라서 여러싸이트들을 찾아봤는데
여기만한 곳이 없더군요
가격,서비스 모두 최고네요
충격이었는게 타싸이트에서 똑같은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2배에 가까운 가격으로 판매를..-_-;;;
(일본,국산차이 그런게 아니라 완전 동일제품 이었어요 -.-;;)

사은품도 마음에 들었어요 ㅎ
구매할때 젤도 같이 구매해야하나?고민하다가
다음에 다른제품 구매할때 같이구매해야겠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오늘 도착한 사은품을 보니 젤만 벌써 3개더군요;
사은품이라 양이적을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었습니다乃 -_-;;

제품도 좋더라구요
처음에 세븐틴과 명기중에 고민을 했었는데 세븐틴 후기를보고
처음사용하는기구인데 아프지않을까?란 생각이들어 명기를 구매했습니다

후기쓰신분들 말씀처럼 확실히 강한 쪼임보다는 슥슥 쓸어주는 느낌의 제품이었습니다
처음써보는거라 그런지 몰라도 자극이 엄청 강하더라구요 ㅎ

사실, 손자위는 자극을 주는 부분이 제한적인데 이 제품의경우에는
전체적으로 강한자극을 줘서 엄청 좋았습니다
(자위하면서 얼굴이 화끈해지긴 처음이었어요 ㅋ)


생각보다 자위기구란게 은근히 중독성이 있네요 ㅋ
사용하면서도 이제품은 어떨까? 저제품은? ㅋㅋ
후기보는거랑 실제로 써보는건 확실히 다르더군요 ㅋㄷ
빨리 다른제품도 구매하고싶네요ㅎ

앞으로도 좋은제품 많이 올려주시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