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11일 금요일

[올리비아 쥴리아나 엉덩이 자위기구] 올리비아와 줄리아나의 차이점

엉덩이 대형 자위기구 구매 고려중입니다~ ㅎㅎ


긍데......


저렴한 것중에서 쥴리아나 하고 올리비아란 제품이 있던데


도무지 그 차이를 모르겠더고요....ㅋㅋㅋㅋ



그래서 검색끝에 찾아낸 사이트에서 질문을 올렸는데



답변이 아주 성실하네요



제가 올린 질문과 답변을 올려보아요~~~~~



==========================================================================


제품 올리비아 와 줄리아나의 차이점이 뭔가요??


 

최고의 실속형 엉덩이 대형 기구 올리비아에 대한 문의를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줄리아나와 올리비아 모두 최고의 실속형 엉덩이 대형기구로서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두 제품의 차이점을 말씀드리자면

1. 무게

두제품의 사이즈가 틀립니다.
올리비아는 4.2kg 으로 큰 엉덩이의 중량감을 드립니다.
줄리아나는 2.5kg 으로 엉덩이 제품치곤 작은 제품에 속합니다.
온라인 상에서 상품을 보시니 두 상품의 차이점을 느끼지 못하실수도 있지만,
상세설명을 보시면 무게 및 가로,세로,높이의 사이즈가 있으니 이를 보고 확인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2. 느낌

올리비아는 연질의 제품으로 부드럽게 감싸주는 느낌이 좋은 제품입니다.
줄리아나는 경질의 제품으로 탄력있게 쪼여주는 느낌이 좋은 제품입니다.

엉덩이 제품이 대체로 입구에 비해 풍부한 실리콘 양으로 부드럽게 감싸주는 느낌이 좋습니다.
위의 비교는 두 제품을 비교했을대의 느낌 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환절기에 건강유의하시고 신선하고 화창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065&main_cate_no=12&display_group=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