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0일 금요일

[명기의증명에 이은 또 한번의 신화 핸드잡 자위기구] 오츠카사키의 참을수없는 젊은 아내 명기이야기,음숙






명기이야기 국산 버전으로 신상품이네요.

아건에 자주 출석하는 유저로서 일본 정품 명기이야기를 보고 오츠카사키 참 이쁘구나 생각했는데
드디어 명기이야기도 국산품으로 출시가 됐네요.

괜찮은 상품만 판매하는 아건을 아는바 신상품이라 상품평이 없었지만 주저없이 구매했습니다. 남들과 다른걸 써보고 싶은 마음도 있었고. 사실은 오츠카사키가 너무 이뻐서? ㅋㅋ

사실은 국산 세븐틴을 써보고 쪼임이 괜찮아서 정품 세븐틴을 살까하다가 명기이야기 구매했는데 세븐틴하곤 차원이 다른 느낌이더군요!

정품하고 싱크로율 90% 이상이라는데 정품은 안써봐서 모르겠고 실제 여성과 싱크로율 90%는 되는거 같더군요!

덕분에 오츠카사키 동영상도 구비하고 시청하면서 사용하면 감정 싱크로율 만빵이 됩니다.ㅋㅋ

세븐틴처럼 쪼이진 않지만 내부에서 은근하게 오는 자극은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느낌을 주네요.

처음 상품평에 추천 한방 날리고 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