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6일 금요일

[일본 정품 명기의증명005 자위기구 핸드잡] 축축한 점막구조 오리지널 정품 명기의증명 005



오늘은 전세계인의 글로벌 핸드잡 장소우의 명기의증명005 입니다^^

모든사람이 명기의증명005와 명기의증명002와 같은 성인용품 왕국인 일본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제품은 다소 고가의 제품이라 구매전 신중한 선택을 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오리지널 정품 명기시리즈 제품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많은 인기를 달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마만큼 제 값 이상의 느낌을 전해주고, 가히 오리지널 정품 명기시리즈 제품은 제품을 사용해 본 사람만이 알수가 있는 특별한 쾌감을 준다는것에 대해 이견이 없는것 같습니다.

명기의증명005는 N.P.G 사의 명기시리즈 최신작입니다.
명기시리즈 최초로 2중레이어 구조를 채택하였으며, 떠오르는 중국의 신성 누드스타 장소우의 명기를 모티프로 제작이 된 만큼 글로벌한 시장을 겨냥하여 제작이 된 제품이라 보입니다.
외부 실리콘 재질은 전작과 유사한 손에 쥐면 손가락 사이로 흘러내릴듯한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으며,
실리콘 냄새는 전작보다 조금 덜 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실리콘 냄새가 없을수는 없지만)

내부 실리콘 재질은 특수 신소재 실리콘 재질로서
실제 여성의 질 내부의 축축한 점막구조를 표현하여
세세한 힘줄, 근육, G스팟, 포르치오의 디테일한 내부묘사로 실사느낌을 높였습니다.
또한, 핑크빛 신소재 제품으로서 입구부분에서 살짝 벌려보면, 그야말로 속살을 열어보듯 시각적인 자극도 준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특히, 부풀어오른 앞쪽의 G스팟과 부풀어오른 뒤쪽의 포르치오 돌기후의 급격한 명기굴곡으로,
들어갈때 2번감아주고 나올때 2번감아주는 한번 더 쑥~ 감아주는 쾌감은 명기의증명005만의 느낌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명기의증명005는 전반적으로 전작인 명기의증명001 보다 자극적이라는 평이 일반적이며,
보다 자극적이라는 말은 강한 쪼임등의 자극이 아닌,
보다 사실적인 느낌에서 오는 더한 자극으로 풀이가 됩니다.

전반적으로 명기의증명005는 리얼리티에 보다 가까워진 제품이라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디자인적인 면으로 봤을때는 실제 신체의 일부분을 가져다 논듯,
전체적으로 울릉불릉한 굴곡으로 표현하였으며,
위쪽의 장소우의 배꼽묘사와 아래쪽의 엉덩이 묘사는 앙증맞은 모델 장소우를 적절하게 표현했다고 보여집니다^^
 


명기의증명002는 아무리 찾아봐도 국내에 정품 제품은 없어 보입니다.


명기의증명002는 항문과 질을 표현한 2구형 제품으로 핸드잡치곤 상당히 무거운 1.6kg 의 빅사이즈 제품입니다.
중량감이 있어서 경우에 따라서는 엉덩이 제품처럼 사용 할수도 있는 제품입니다.
명기의증명005도 핸드잡 치곤 큰 사이즈이지만 명기의증명002에 비하면 아담사이즈로 보이며,
모두 제작의도에 맞게 내부구조의 쾌감을 극대화하기 위한 최적의 사이즈로 제작되었다고 보입니다.

일본측의 경향이 엉덩이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 경향도 있지만,
꾸준히 새로운 신상품을 내놓는 N.P.G 사에서,
질과 항문 2구형 신상품도 앞으로 나오지 않을까 하고 개인적으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