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14일 토요일

[명기엔젤 명기옥녀 탄생의 비밀 세븐틴] 리얼한 3D 명기자극설계 명기엔젤(Angel)-옥녀의탄생





오늘은 리얼한 3D 명기자극설계~!! 명기엔젤(Angel)-옥녀의탄생 입니다^^

명기엔젤은 명기엉덩의 원조격인 제품 명기옥녀의 미니 축소판 제품입니다.
명기엔젤은 명기옥녀와 흡사하게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으나, 비관통형 제품으로 제작이 되어 어느정도의 조임과 공기 흡입력을 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리얼3D 명기자극설계로 상부의 빗살과 무수한 작은 돌기들과 하부의 G스팟돌기 + 왕돌기가 결합되어 비관통형의 빠듯함과 다차원적 마찰감으로 짜릿한 쾌감을 느낄수가 있는 제품입니다.


 
예전에 사용했던 세븐틴은 탱탱한 실리콘 재질로서 강한쪼임과 핸드형 자극이라면,
명기엔젤은 엉덩이 제품으로서 부드러움속의 빠듯한 마찰자극의 색다른 쾌감이 오네요.

명기엔젤의 사이즈는 명기핸드잡과 엉덩이제품의 중간사이즈 정도의 제품입니다.
일반엉덩이의 중량감까진 없지만,
다른 관점으로 생각을 해 본다면 중간 사이즈이기 때문에
핸드형처럼 들고사용
혹은 엉덩이 제품처럼 놓고 사용등의
활용성이 좋다고 볼수가 있겠네요^^;

명기엔젤은 미니 엉덩이지만 그래도 엉덩이 제품으로서 고환까지 아우리는 풍성한 밀착감까지 주는 말랑한 제품이네요^^

명기엔젤을 구입하니 온열팩이 동봉되어 배송이 되네요..
온열팩을 사용하니 실제 관계와 유사한 온기를 느끼며 제품 사용을 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부드러운 자극에 활용성까지 높아 만족스러운 제품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